커뮤니티

경인여자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뉴스

[혁신-산학협력] 경인여자대학교,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회 작성일 2024-07-08 14:54

본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육동인)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선원)는 2024년 7월 8일 오전 9시 30분에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사회복지 인재 양성,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한 연구 및 교육, 사회공헌 및 자원봉사 활동 촉진, 양 기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한다.


육동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사회복지 분야에서 더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학이 되겠다"고 밝혔다.


박선원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도 "경인여자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인천 지역의 복지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상호 협력을 강화하여 사회복지 분야에서의 연구와 교육을 활성화하고, 지역 사회의 복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며, 자원봉사 활동을 촉진하여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경인여자대학교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사회의 복지 향상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하고,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