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사회공헌] 경인여자대학교, 2024학년도 1학기 우수 봉사동아리 시상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회 작성일 2024-08-07 11:42
본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육동인) 사회공헌센터는 지난 8월6일 봉사동아리 지원사업으로 활동 중인 10개 봉사동아리 중 우수봉사동아리 3곳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대학 및 대학이 속한 지역사회 내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 동아리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되었다.
먼저 우수상은 보건환경학과 동아리 '경인터(지도 교수: 김미경)'에게 수여되었다. 경인터 동아리는 사회공헌센터와 협업하여 아나바다 운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인 ESG를 실천해왔다. 최우수상은 공동 수상으로 영상방송학과의 '2V 동아리 봉사단(지도 교수: 안인수)'과 사회공헌센터 소속 여러 학과가 연합된 '비둘기 봉사단(지도 교수: 최영실)'이 수상했다.
2V 동아리 봉사단은 계양구 차 없는 거리 행사 등 학교가 속한 지역사회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영상으로 지원하며 큰 공헌을 해 왔고, 비둘기 봉사단은 여러 학과 학생들로 구성되어 사회공헌센터가 진행하는 모든 봉사활동에 협업해 왔으며, 대학과 지역사회를 잇는 다리 역할을 수행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육동인 총장은 “이번 봉사동아리 지원사업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시상식 후, 수상 동아리와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기념촬영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지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경인여자대학교는 학생들의 봉사정신과 사회적 책임 의식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 이전글[혁신-산학협력] AIDX 활용 업무혁신 경진대회서 우수상 수상 24.08.16
- 다음글[혁신-글로벌] 패션디자인학과, 일본 도쿄 해외전공연수 파견 24.07.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